좋은장비와 재료 소독과 감염관리까지 철저하게

오래도록 문제 없는 치료를 위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의료진의 완성도 높은 의술입니다. 그리고 최신 의학에 발맞춘 품질 높은 장비와 재료들을 사용할 때 가장 앞서가는 진료가 가능합니다. 교차감염을 차단하기 위하여 환자수보다 많은 치과 핸드피스를 보유하고 매일 소독하고 있습니다

01 우리나라 ‘임플란트 3대장’

연세강철구치과 보철과는 세계 1위, 우리나라 1위 임플란트 재료들만을 사용합니다.

w93

02 프리미엄 장비

오래도록 문제 없는 치료를 위해서 최신 의학에 발맞춘 품질 높은 장비와 재료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명기기
수술부위를 밝혀주는 의료용 조명등

의료용 수술실 조명등

수술부위에 그림자가 지지 않도록 여러 각도에서 조명을 비춰주는 장비입니다. 세밀한 작업이 필요한 수술실에서 밝은 조명으로 정확한 수술을 도와줍니다.

엔진
임플란트 및 골 수술에 사용

독일 명품 임플란트 수술 엔진

세계 1등 제품인 Kavo사의 최고가의 수술엔진입니다.  정확한 회전수와 힘조절로 빠르고 편안한 임플란트 시술을 제공합니다.

CT-파노라마
3차원과 2차원 촬영이 가능한 영상장비

3차원 CT

고해상도의 CT장비로 기존 장비와 영상에서는 확인하기 어려운 병소까지 식별이 가능하여 보다 정확한 진단이 가능합니다.  방사선 노출량이 절반 이하로 감소하여 안전한 촬영이 가능하며 휠체어에 앉은 환자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루빼
3.5배로 볼 수 있는 수술용 루빼

수술실용 확대경

수술실에서 외과의사가 사용하는 수술용 확대경입니다.  15년전부터 수술뿐 아니라 모든 진료시에 확대경을 사용하여 3.5배 더 정확한 진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삐에조
경조직 삭제기구

피에조 수술기

초음파 수술장비로 조직의 피해을 최소화하는 경조직 삭제기구입니다.  자가골 뼈이식 수술에서 보다 안전하고 부작용이 적은 수술을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상
치과방서선과 전문의 영상판독

영상판독 서비스

치과영상의학 전문의가 원격으로 판독하여 (구강암, 종양, 물혹 등) 특이소견을 알려주고 치아뿐 아니라 턱관절이나 연조직 질환에 대한 조기진단을 도와 줍니다

고압증기멸균기

2대의 고압증기소독기

고압증기멸균기는 병원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확실한 멸균장비입니다. 본원은 2대의 멸균기를 구비하여 환자에 사용하는 기구들을 적시에 원활하게 멸균처리하고 있습니다.

치과-진료-핸드피스
치아를 삭제하는 주요 장비

환자수보다 많은 핸드피스

3대장의 핸드피스를 고루 보유하고 있습니다. (Cavo, W&H, NSK ) 고가의 장비 이기 때문에 많은 수를 구비하기 어려우나 일일 한자(약20명)수 보다 많은 30개의 핸드피스를 보유하고 매일 소독을 실시하여 중복사용 없이 환자마다 1개의소독된 핸드피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c_01
진료실 배수구, 기계장비 소독장비

Virus zero
배수관 소독

진료체어의 배수구, 배관, 석션모터, 기계실을 살균, 소독하여 감염관리를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의자
치과 진료의자

유니트 체어

환자분들의 편안함을 위해 최고가 일본 Belmont사의 유니트 체어를 구비하였습니다.  편안함을 고려한 설계뿐 아니라 고장이 적어 진료의 안정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prf
혈액을 원심분리 중요성분 추출

원심분리기

환자의 혈액을 원심분리하여 골 형성과 치유에 도움을 주는 혈소판성분(PRF)을 추출하는 장비입니다. 임플란트나 어려운 수술의 빠른 치유를 돕고 있습니다.

포터블-엑스레이
포터블 엑스레이장비

이동식 엑스레이

소독된 수술실에서 촬영이 가능하여 수술과정을 중간에 확인하며 수술의 정밀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의 x-ray 촬영을 돕고 있습니다.

임플란트-골융합
임플란트 골융합 강도 측정 장비

임플란트 골융합 측정기

임플란트 골융합 강도를 측정할 수 있는 장비로 임프란트 수술 후 보철 제작 시기를 판단하는 장비입니다. 강철구치과의 골융합 측정기는 W&H사의 최신형 제품으로 무선 팬타입으로 정확하고 빠르고 편안합니다.

집진기
분진을 제거하는 장비

미세먼지 집진기

국내 최대 점유율 코맥스 집진기를 사용하여 환자와 의료진의 분진흡입을 줄여줍니다.

레진
레진 경화장비

3M 레진경화장비

심미치료재료인 레진을 단단하게 경화시켜주는 장비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3M사의 제품을 사용합니다.

강철구치과의 3중 무통 시스템 #무통마취기 #도포마취 #가글마취 #카트리지워머 #인슐린니들

마취

03 프리미엄 재료

오래도록 문제 없는 치료를 위해서 최신 의학에 발맞춘 품질 높은 재료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DUL_9246

04 소독과 감염관리

과거에도 병원내에서는 소독과 감염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었지만 코로나 사태를 겪고 난 후 교차감염을 막기 위해 더욱 발전된 원칙들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의료기구는 1인 1기구 사용 후 초음파 세척과 고압멸균 소독합니다

환자1인 1개 글러브, 석션팁, 핸드피스 사용  - 일회용 제품 일회용만 사용.

환자 1인에게 1개 핸드피스 사용  핸드피스 다량의 구비로 매일 소독.

1일 환자수(20)명보다 많은 핸드피스 보유(30개) 매일 고압멸균소독 실시

DUL_7532
소독

진료체어의 배수구, 배관, 석션모터, 기계실을 살균 소독하는 감염관리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분무 형태의 방역기를 사용하여 진료실 내 공기에 의한 감염을 줄여주고 있습니다.